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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 요약
조달청이 국민 공모전을 통해 공식 마스코트 ‘나르미’와 ‘달이’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공개했다. 이는 시대 변화에 맞춰 기존 ‘나르미’를 개선하고, 새로운 마스코트를 통해 국민과 기업에 더 친근하게 다가가 소통하기 위한 것이다.
핵심 포인트
- 조달청은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스코트 리뉴얼을 진행했다.
- 마스코트 ‘나르미’와 ‘달이’는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조달청의 노력의 일환이다.
기술 세부 내용
본문에는 정보 보안 관련 기술에 대한 내용이 없어 기술 세부 내용은 작성하지 않았습니다.
출처: http://www.boannews.com/media/view.asp?idx=138720&kind=&sub_kind=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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